close_btn
site_background
profile
(*.157.62.106) 조회 5163 추천 0 댓글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원래 카운터스트라이크 : 컨디션제로는 터틀락이라는 아마추어(?) 스튜디오가 제작한것입니다.

 

그 후 밸브가 사들여서 게임에 대폭 변화를 주고 판매중인것이고요.

 

 

 

말하고 싶은것은, 저희도 한번 카운터스트라이크 모드를 만들어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한마디로 새로운 카스 시리즈 게임을 만들자는 것이죠.

 

 

물론 보통 힘든일이 아닌것 압니다, 모델러 , 스크립터 , 맵퍼 , 그 외 등등 많은 사람이 모이면

 

나름 괜찮은 게임이 만들어질 것 같은데 어떠하신가요.

 

 

 

생각중인것은, 일단 카스 1.6 을 기반으로 두되

 

1. 다양한 무기 추가

2. 고디테일 텍스쳐 패치 (ex) 소스화)

3. 스킨 / 애니메이션 / 사운드 변경

4. 맵 추가

5. 랜 서버에 AMXX 기본 제공

6. 컨제봇 제공

7. 데디케이티드 서버 파일 제공

8. 물리엔진 (떨어진 총을 쏘면 총이 움직이는것 정도) 비스무리하게 구현. (AMXX 플러그인으로 가능)

 

 

등등? 무튼 덧글 남겨주세요.

  • ?
    ­ 2012.06.26 22:25 (*.62.205.19)

    그래서 어떤 모드를 만든다는거임? 배틀필드3 같은 모드라도 만드시려는건가?

  • profile
    멘데스 2012.06.26 22:26 (*.157.62.106)

    서버를 만들자는게 아니라;;;; 게임을 만들자는거요.

  • ?
    ­ 2012.06.26 22:28 (*.62.205.19)

    뇌빵이나 리코쳇같은 별개 모드를 만드는건 쉬운일이 아닐텐데요.

  • profile
    멘데스 2012.06.26 22:31 (*.157.62.106)

    당연히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작에 참여할 사람들이 일단 많은게 우선이겠고

     

    각 파트별로 나눠서 담당하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일단 하겠다는게 아니라 해보자고 의견을 낸거에요.

  • ?
    ­ 2012.06.26 22:34 (*.62.205.19)

    으음 오랜만에 와서 눈팅이나 해볼려고 했더니 상당히 재미진 계획을 추진 하시네요.

  • profile
    멘데스 2012.06.26 22:35 (*.157.62.106)

    후훗, 님도 참여해보시는게

  • ?
    ส็็็็็็็็็ 2012.06.27 10:07 (*.62.205.19)

    시러요.

  • ?
    Reimu 2012.06.26 22:44 (*.44.206.123)

    맵같은거 만들어봐서아는데 이런거 함부로 만들게아닌데

     

    또 잘못만들었다가 COF 처럼 버그가 죽이는현상이 있어서

  • profile
    멘데스 2012.06.26 22:46 (*.157.62.106)

    힘들기야 하겠지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 동원이 필요할 듯

  • profile
    MNMMNMMMNM 2012.06.26 23:08 (*.53.147.184)

    터니에디션 요거 뜯어고치면 괜춘하겟네

  • profile
    멘데스 2012.06.26 23:12 (*.157.62.106)

    허브님의 도움이 필요할 듯 싶군요.

  • ?
    라데 2012.06.26 23:14 (*.102.179.77)
    사랑해요♥.♥
  • ?
    Fatal Mind 2012.06.27 00:08 (*.36.139.157)
    앜ㅋ
  • ?
    쵸코 2012.06.27 02:31 (*.32.162.141)

    카스 시리즈의 거추장스럽고 거슬리는 명령어 기입 시스템을 제거하세요.

     

    국내 어떠한 게이머든 명령어 입력하면서 게임하기 싫어합니다.

    외국과 절때 비교하지 마세요. 외국은 외국이고 한국은 한국입니다.

     

    전체 서버가 연합해서 올인원 메뉴키를 만들어야 합니다.

     

    .6과 소스는 그들만의 게임으로 전락해버렸습니다. 

     

    카르마2라는 게임을 지금까지 봐서 느끼는것이지만

    우리는 분명 재밌지만 신입 유저는 재미없습니다.

    적응하기 어려워요.

     

    앞으로 이 부분 생각해서 서버와 모드를 만들어 주기 바랍니다.

  • profile
    멘데스 2012.06.27 17:16 (*.157.62.106)

    아이디어는 고맙습니다만, 가능하다면 님도 참여해주시면 좋을텐데요.

  • profile
    sycho 2012.06.27 03:38 (*.18.112.3)

    쀼잉쀼잉!! >ㅠ<

  • ?
    피피 2012.06.27 17:14 (*.158.45.111)

    나도 많이 생각해본건딩..

     

    너무나 힘들기떔시

  • profile
    멘데스 2012.06.27 17:16 (*.157.62.106)

    힘들다고만 생각하면 절대로 이루어질 수 없죠. 힘들어도 참고 해야 어떠한 결과가 나오는거니까요.

  • ?
    피피 2012.06.27 20:27 (*.158.45.111)

    이댓글보니까 하고싶넹 내가할수있는거라면 최선을다함

  • ?
    Reimu 2012.06.27 20:51 (*.44.206.123)

    애초에 카스자체를 뜯어고치는거보단


    하프라이프로 모드만드는게 더 편함 

  • profile
    멘데스 2012.06.27 20:52 (*.157.62.106)

    오, 어떻게요??

  • ?
    쵸코 2012.06.28 04:47 (*.32.162.141)

    모드 제작툴을 벨브측에서 제공해줄텐데

    그럼 모델링과 코딩을 알아야 합니다.

     

    차라리 .amxx로 NST같이 만드는게 더 편합니다.

    물론 리소스의 편집도 동반되어야 합니다.

  • ?
    ㅇㅇ 2012.06.30 19:08 (*.202.65.243)

    GO 나오는마당에 이게될까요..


자유게시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는 범위내에서 자유롭게 이용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Hot 잡담 본격 스프레이 페인팅 ㅋㅋㅋㅋㅋ 6 file TheMoon 2015.08.28 160
Hot 잡담 ㅇ ,ㅇ..캠핑같은거 좋아하시나요? 13 file ManyuRai 2015.08.26 157
Hot 잡담 헐....이런거 괜찮은건가요?;;; 1 file T05 2015.09.02 122
4768 기타 오랜간만에 .. 5 뮤지깁니다 2012.07.01 3100
4767 잡담 신대륙의 모기 4 SAs'' 2012.06.30 1881
4766 잡담 에효 1 Ctrl 2012.06.30 1390
4765 잡담 그래픽 카드 도착! 2 file 쵸코 2012.06.30 1474
4764 축하 알콘해킹 ^^; 15 쵸코 2012.06.30 4004
4763 잡담 돈슨의 혁신 4 쵸코 2012.06.30 1543
4762 잡담 진짜 나쁜놈 17 file Reimu 2012.06.29 1700
4761 잡담 키킥... 8 file Lucia-_-? 2012.06.29 2577
4760 잡담 인생이.......... 4 쵸코 2012.06.29 2552
4759 유익 넥슨, 카스온라인 스킨 사용여부에 대해 답변도착 7 MNMMNMMMNM 2012.06.28 3914
4758 잡담 학교에서의 6 Lucia-_-? 2012.06.28 2591
4757 잡담 카온 Z-Virus 6 file 쵸코 2012.06.28 2026
4756 웃김 신기하네연 ㅋㅋㅋㅋ 4 file oneja 2012.06.27 2611
4755 잡담 아 할게없네 18 MNMMNMMMNM 2012.06.27 2398
4754 잡담 그래픽카드 내일 도착 2 쵸코 2012.06.27 1454
4753 고민 게리모드 데헤서 알아보자!! 13 로드장군 2012.06.27 2525
4752 잡담 / 일주일을 또 어떻게 기다리나 6 sycho 2012.06.27 1972
4751 잡담 액정깨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file 쵸코 2012.06.26 1963
» 주목 저희도 카운터스트라이크 모드를 하나 만들어보는게 어... 23 멘데스 2012.06.26 5163
4749 잡담 잠들기전 한마디 9 쵸코 2012.06.26 1803
4748 잡담 고민 3 Lucia-_-? 2012.06.26 1111
4747 잡담 음 WB 멈블이 휑하네요 ... 3 file Reimu 2012.06.25 1276
4746 웃김 명작- 시간의 달리는 소녀 명장면 10 SAs'' 2012.06.24 2255
4745 잡담 히히힝힝 3 Lucia-_-? 2012.06.24 2859
4744 잡담 / 역시.. 느낌이 좋지 않았어... 6 sycho 2012.06.24 1277
Board Pagination Prev 1 ... 90 91 92 93 94 95 96 97 98 99 ... 285 Next
/ 285